의류 브랜드 HEHR의 2024 봄 시즌 신상품 팝업을 위한 공간입니다. 2명의 손님이 한번에 이용 가능한 사다리꼴의 피팅룸을 내부에 설계하여 충분한 공간 확보를 통해 미니멀한 공간 안에서 입체감을 줄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중앙 메인 원형 테이블을 통해 제품 디스플레이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하며 다양한 컬러감과 공간의 컬러감을 고려해 집기에 들어가는 컬러감을 최대한 배제하였고, 컬러감의 다양성을 줄인 대신 소재를 우드, 아크릴, 메탈 등 다양하게 사용하여 재미를 주었습니다. 더불어 중앙 매대와 공간의 곳곳에 플라워 연출로 브랜드의 감도를 다양한 소재로 보여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