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침착맨'의 새로운 BI 홍보를 위한 팝업스토어입니다. 고객들이 마치 유튜브 영상 안으로 들어와 영상을 시청한다고 느낄 수 있도록 '유튜브'를 컨셉으로 오프라인 경험을 위한 공간을 기획, 디자인하였고, 그에 맞게 '침착맨'의 다양한 컨텐츠들이 각각의 작은 공간으로 구현되도록 조닝하였습니다. 유튜브 타임라인 바를 모티브로하여 디자인한 바닥시트 동선을 통해 고객들에게 각 공간들을 설명하며 컨텐츠와 상품이 함께 어우러져 포토존으로 활용 할 수 있는 매대와 조형물을 제작하였고, 스트리머와 팬덤이 소통하고,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구성하여 관객들의 몰입도를 제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