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환경 위생 기업 '세스코'의 생활 위생을 위한 가정용 제품 브랜드 '세스코 마이랩'의 팝업스토어 공간을 디자인하고 제작하였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브랜딩 존과, 시즌 상품을 주력으로 보여주며 참여형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시즈널 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부스까지 총 세개의 야외 컨테이너 부스에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전문가 수준의 위생을 누구나 집에서 스스로 누릴 수 있도록 한다는 '세스코 마이랩' 브랜드 미션을 보여주기 위해 관람객들이 기억을 잃은 연구원이 되어 공간을 경험하면서 차츰 기억을 되찾아 간다는 스토리를 공간 속에 구현하였습니다. AR필터 카메라를 사용한 포토존과 참여형 게임 등과 함께 브랜드 스토리, 제품 디스플레이까지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하되 일관된 컨셉으로 보다 몰입하여 즐길 수 있도록 연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