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롯데백화점에서 진행된 마뗑킴과 마뗑킴의 세컨 브랜드 마지두마뗑의 팝업. 한 공간에서 두 브랜드를 함께 보여주어야 했기에 기존 두 브랜드의 모던한 무드를 전반적으로 드러내면서도 마지두마뗑은 보다 시크한 톤으로, 마뗑킴은 컬렉션의 컨셉에 맞는 따뜻한 톤으로 연출하여 차별점을 두었습니다. 포토존으로는 투명한 PVC 텍스트 월 앞에 대형 캐릭터 인형 에어벌룬을 세워 임팩트를 주고 후킹 요소가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 벽이 없이 오픈된 공간이었기 때문에 가벽에 룩북을 부착하고, 와이드칼라에 로고플레이를 함으로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노출시켰고, 23SS 컬렉션의 무드가 공간 전반에 보여질 수 있도록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