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와 서바이벌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PUBGM)’의 콜라보 팝업 공간입니다. 성수 지역을 배경으로 한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이 출시된 상황을 가정하여 공간을 기획하였습니다. 주요 타깃인 성수의 2030 직장인들이 느끼는 ‘생존’이라는 주제와 시디즈가 추구하는 미래지향적 분위기를 시각화하기 위해, 사이버펑크 스타일과 거친 텍스처를 활용해 키 비주얼을 전개하였습니다. 분해되거나 파괴되고 재결합된 오브제와 집기를 공간 곳곳에 배치하여, 게임 속 생존의 긴장감과 현장감을 구현하였으며, 이를 통해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방문객들이 브랜드와 제품을 몰입감 있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하였습니다.